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미나/모임소식

home >세미나/모임> 세미나/모임소식

[서울] 4월 17일(수) 호주영주권 유학 및 테마유학 박람회

유학스테이션 2019-03-07 조회수 16,709
migration_miniexpo_title.jpg

 

오는 4월 17일(수) 호주 3시에 호주 유학후 이민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영주권유학/테마유학 입학 박람회를 유학스테이션 강남지사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미니박람회는 영주권에 유리한 유망학과를 제공하는 아시아/호주 No1이자 세계 호주대학 랭킹 1위의 명문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 호텔스쿨과 윌리엄블루", 호주 퀸슬랜드 국립기술 대학(TAFE), 브리즈번 골코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교 Imagine, Entrepreneur Education의 교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진행됩니다.

 

블루마운틴 호텔스쿨은 1991년 개교하여,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 세계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식 호텔교육과정"을 도입하여 이론과 실무교육을 접목시킨 실질적인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교가 위치하고 있는 Blue Mountain 은 2000년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을 정도로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학생들에게 자연속에서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윌리엄블루 요리/호텔학교는 호텔, 하스피탈리, 요리전문학교로 세계적인 교육재단인 로리엇 국제대학 (Laureate International Universities)의 소속입니다. 로리엇 재단은 질 높은 혁신적인 교육을 지향하는 글로벌 대학 공동체로 명예학장인 전 미국 대통령 빌클린턴과 함께 전세계 29여개의 국가에 75개 대학과 캠퍼스 그리고 90만명 이상의 학생을 산하에 두고 있습니다.  윌리엄블루 학교는 호텔경영학, 이벤트 경영학, 요리학, 관광 경영학, 경영학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퀸슬랜드국립기술대학교(TAFE)은 퀸슬랜드 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기술전문대학교로 13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퀸슬랜드 주 전역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실용중심의 실용적인 학문을 가르치고 있으며, 자동차정비, 요리, 유아교육, 목수, 배관공, 타일, 보트제작, 호텔경영등 다양한 전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agine Education (이메진)은 영어, 요리, 유아교육, 자동차정비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사설 전문대학교로, 브리즈번 및 골드코스트 지역에 여러 캠퍼스를 두고 있습니다.

 

Entrepreneur Education은 비즈니스, 마게팅, 타일, 피트니스등의 교육과정을 골드코스트와 바이런베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학 설명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는 각, 학교관계자가 직접 학교 설명과 더불어 특징 그리고 입학방법, 취업 현황 더불어 영주권 취득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상세하게 설명 드릴 예정이니 호주 유학을 원하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