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속현황/유학후기

home > 커뮤니티 > 수속현황/유학후기

UTS + UTS insearch 를 다닌 차o윤학생분 후기입니다

정유진 2020-04-07 조회수 2,282

 




 

<학생이 직접 찍은 시드니공과대학교 건물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시드니 공과대학교에서 공부 중인 차o윤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대학부터 시작한건 아니고 시드니에 있는 나비타스 어학원에 학생비자로 짧게 5개월만 어학연수하고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호주에 있다보니 시드니가 너무 좋아서 다시 호주로 대학으로 가기를 결심해서 다시 호주로 오게 된 케이스 입니다.

 

디자인 전공으로 생각을 해서 시드니 공과대학교를 선택해서 갔습니다.

디자인 코스는 최상위 대학교보다는 공과대학교 쪽이 실습도 많고 인지도가 높다고 생각해서요.

 

저의 코스는 uts insearch에서 디플로마 한후에 UTS로 진학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영어가 조금 부족해서 UTS Insearch에서 영어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UTS INSEARCH의 완전 낮은 반은 중국인들이 많지만 제가 들었던 반은 국적비율도 나쁘지 않아서..

이때 배운 영어가 후에 학업을 할때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디플로마때 공부 중에 제가 학사때 정말 뭘 원하는지 알게 되서 학사때 과정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UTS Insearch 은 미디어 아트 프로덕션을 들었늗네 그때 98%가 도메스틱 호주인들이였고 2%만 인터네셔널 이였습니다.

한국분은 저 포함 두명이이였고요.

선생님들이 웬만해서는 패스 시켜주려고 노력하기는 합니다. 본인이 잘만 따라오면 페일 하지는 않습니다.

 

UTS에 들어가서는 실습을 하게 되는데 학교내에서 하는 실습은 교수한명이 배치되서 저희가 하는 실습을 다 봐주고요..

실제로 회사로 배치되서 인턴쉽도 합니다.

 

 

저는 현재 시드니가 너무 좋고 정말 호주에 온걸 만족하고 있습니다.

유학스테이션에서는 저의 영어 연수시절부터 계속 도움을 주셨습니다. 처음에 잘 모를때 쉐어부터 초기정착까지다 도와주셨으며

대학교 다닐때 역시 언제든지 학기중에도 제가 궁금한점이 있거나 필요한 점을 도와주셨습니다.

제 주변에는 유학원 도움 없거나 한번 학기 시작하더니 연락 두절된 친구들도 많이 봐서  정말 유학원 선택을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호주유학을 생각하시면 유학스테이션 추천드립니다!​

  

 

 

호주 유학이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번호와 카카오톡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02 532 6505

카톡: uhakstation02

QUICK MENU